CASTING

[단편영화] '수상한 로미' 오디션/프로필 투어 정보

CHIC ENT 2021.01.11 12:33 조회 34
제목 : 수상한 로미(가제)

제작 : 최유진

감독 : 최유진

극중배역 : 10대 가출청소년 여고생, 20대 싱어송라이터 남자

담당자 : 최유진

이메일 : jin010411@naver.com

마감일 : 2021-01-13











* 캐릭터 설정상 여배우님, 남배우님 모두 기타를 연주하실 수 있어야 합니다. 남배우님은 조금 서투르셔도 되지만 여배우님은 어느정도 실력이 있으신 분이셨으면 좋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수상한 로미'의 감독 최유진입니다. 2월 셋째주에 촬영 예정인 단편영화의 여주인공과 남주인공을 맡아주실 배우님을 모집하고자 공고를 올리게 되었습니다. 저를 포함해 대부분의 스텝은 현재 서경대학교 영화영상학과에 재학중인 학생입니다. 현재 정부지침에 따라 5인이상 집합을 금지하고 있는데, 이 규제가 촬영날짜까지 이어지지 않는 이상 계획대로 촬영할 예정입니다. 방역수칙을 철저히 지키며 촬영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짧은 기간이지만 함께 촬영하며 좋은 인연 만들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프로필, 연기영상 등을 jin010411@naver.com 으로 보내주시면 꼼꼼히 확인하겠습니다.

페이: 회차당 10만원

촬영장소: 수도권 내. 추후공지

프로필로 1차 선별 후 비대면 오디션 진행

리딩은 가급적 대면으로 진행하겠습니다.

로그라인: 가출 청소년 로미는 어리숙해 보이는 청년 재석에게서 돈을 뜯어내려하지만 그가 돈 한 푼 없는 거지 싱어송라이터라는 것을 알게 된다. 로미는 다른 어른들과 달라 보이는 재석에 게 흥미를 느낀다.

로미 – 가출청소년. 쉬운 상대에게 돈을 뜯어내며 살아간다. 날카로운 모습 뒤엔 한없이 어린 소 녀의 모습도 있다. 하지만 험난한 세상을 살아가려면 더 날카로워져야 한다. (귀여운 이미지 선호 ex. 박보영)

재석 – 싱어송라이터. 거지다. 돈은 없어도 꿈은 충만하다. 순수한 청년이다. 자기 자신을 믿는 다. 대책 없어 보일 때가 많다. (어리바리하지만 순수해보이는 이미지 선호 ex. 공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