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STING

[단편영화] '그대 사라지지 않아' 오디션/프로필 투어 정보

CHIC ENT 2021.01.12 12:38 조회 53
제목 : 그대 사라지지 않아

제작 : 전북 독립영화협회

감독 : 이은엽

극중배역 : 이우 (28세 주인공), 이영균 (53세, 이우의 아빠), 임성민 (55세, 예수 사랑교회 목사), 송예찬, 낯선남자 (28세, 예수 사랑교회 청년)

담당자 : 김미옥

전화번호 : 010-3939-6625

이메일 : omok1213@naver.com

마감일 : 2021-01-13








전북 독립영화협회 단편영화 제작지원작

< 그대 사라지지 않아> 의 배우를 구합니다.

촬영: 2월 초, 중순 예정 (협의가능)

회차: 5회차

페이: 15만원 (회차별) (숙식 제외)

전주 촬영이고 교통비 따로 지급해드립니다!

줄거리 (시놉시스)

흥신소에 사람을 찾는다며 전화를 하는 여자, 가정이 지켜지는 것에 책임감을 느끼는 딸 이우는 스스로를 위해 가정을 포기한 엄마 ‘김선주’를 찾기 위해 처절한 몸부림을 친다, 엄마를 감싸지 못했던 아빠와 자신의 삶을 찾으러 떠난 엄마 그리고 엄마를 찾기 위한 딸의 이야기.

딸 이우는, 엄마에 대한 그리움과 애정 그러나 결국 엄마에게서 버려졌다는 미움이 뒤섞여 복잡하게 자신을 자극한다. 엄마를 많이 닮아있는 엄마와 비슷한 삶을 살게 될까 두려워하는 이우는 매일같이 스스로에 대한 상실을 느낀다. 결국, 엄마가 있는 곳을 알게 된 이우는 그녀를 찾아가 굳게 닫힌 문을 두드려 보지만 돌아오는 건 단절과 침묵이다.

이우 (28세, 주인공)

*키스신, 어깨, 브라끈 노출 있습니다.

일반 커플의 스킨십 정도입니다.

가능하신 분만 지원 부탁드리겠습니다!*

자신이 세상에 태어난 것이 부모의 삶을 무너뜨리고 있다고 생각하는 인물이자 가정이 지켜지는 것을 자신의 책임으로 여기는 인물이다. 때문에 엄마가 떠나기 전 엄마의 마음을 감싸주려 노력했던 인물이며 엄마가 떠난 이후 가장 처절하게 엄마를 찾으려는 인물이기도 하다. 엄마를 누구보다 그리워하지만 자신을 버린 엄마에 대해 미움과 아픔을 호소한다. 매일 아침 자신에게서 엄마를 발견하는 이우는 엄마의 냉정한 모습 또한 자신이 닮을까 두려워하고, 한계를 마주하며 자신을 상실해 간다. 후에 엄마를 찾아가 굳게 닫힌 문 사이로 엄마를 처절하게 부르는 것은 깨져버린 가족을 다시 회복시킨다기보단 스스로에 대한 상실에서 벗어나고자 하는 몸부림에 가깝다.

이영균 (53세, 이우의 아빠)

김선주의 남편이자 이우의 아버지이다. 가정을 책임지고자 하는 전형적인 아버지상이며, 다정한 표현에 서툴다. 영균은 무뚝뚝하지만 묵묵한 성격이다. 그러나 스트레스가 극치에 달했을 땐 폭력적인 모습도 보이기도 한다. 인력사무소를 운영하고 있어 다양한 사람에게 시달리는 것이 일상이고, 노력에 비해 많은 수익을 내지 못해 가족을 경제적으로 힘들게 하고 있다고 자책하기도 한다. 특히 선주가 경제적으로 무능한 자신을 무시하는 것을 극도로 싫어하며, 자신과 이우를 버린 선주에 대해 매우 민감하게 생각하지만, 엄마를 찾으려 하는 이우를 돕는 등 아버지로서 역할을 다하고자 하고 이우에게 애잔한 마음을 가지고 있다.

임성민 (55세, 예수 사랑교회 목사)

영균과 나이가 얼마 차이 나지 않는 목사이며, 무뚝뚝한 이우의 아빠에 비해 선주의 행복을 먼저 생각하는 듯 말하는 인물이다. 자신에 대한 지지와 성도에게 사랑받는 것에 목말라 있는 목사이며, 이를 위해 하나님 말씀이라 강경하게 선포하는 등 권위 있는 모습도 보인다. 처음 보는 사람에게도 마냥 자비로워 보이지만 실은 웃는 모습의 칼을 든 자를 닮아있다. 또한, 이런 모습으로 인하여 이우에게는 트라우마를 안겨주는 인물이다. 선주의 행복을 위한다며 자신을 신뢰하지 않는 가족들을 갈라놓고, 그들에게서 멀어지라고 부추기는 인물이며 교리를 이용하는 사이비에 가깝다.

송예찬, 낯선 남자 (28세, 예수 사랑교회 청년)

뭔가 싸한 기운이 있는 남자, 처음 보는 이우에게 반말하는 등 자신이 하고 싶은 대로 움직이는 면모를 보이고, 이우를 기분 나쁘게 관찰하는 등 이상한 행동을 보인다.

딸이지만 선주에게 버려진 이우와는 다르게 같은 교회라는 이유로 김선주 집사에게 선물을 챙겨 받는 등 예수 사랑교회 활동의 이면적인 모습을 보이게 하고 이 남자를 통해 예수 사랑교회가 건강하지 못한 교회라는 것을 엿볼 수 있다.

파일명

< 배역_이름_나이>

예 _ <이우 _홍길동_28>

프로필과 영상프로필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omok1213@naver.com>로 메일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