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STING

[단편영화] '그런 밤' 오디션/프로필 투어 정보

CHIC ENT 2021.04.12 10:51 조회 31
제목 : 그런 밤 (가제)

제작 : 커넥티움

감독 : 김바다

극중배역 : 남동생 '윤재' 역

촬영기간 : 4월 15일 1회

출연료 : 회차당 5만원 ~ 10만원 협의

모집인원 : 1명

모집성별 : 남자

이메일 : arvan487@gmail.com

마감일 : 2021-04-13













단편영화 <그런 밤>에서 통화 목소리를 녹음해주실 초등학교 저학년 남자 아역배우님을 모집합니다!

안녕하세요 단편 영화 <그런 밤>에 함께 해주실 배우님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페이는 10만원으로 책정되어 있습니다.

학생 작품인 관계로 페이가 높지 못한 점 양해해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 작품 정보 >

● 제목 : 그런 밤

● 장르 : 드라마

● 시놉시스 : 돌아가신 엄마와 집 나간 아빠 사이에서 너무 빨리 어른이 되어야 했던 윤서. 유난히 몸도 마음도 힘들었던 그 밤, 집을 나갔던 아빠가 찾아온다.

● 기획의도 : 유난히 힘들고, 모든 일들이 뜻대로 되지 않을 때. 존재하는 모든 것들이 날 등진 것처럼 느껴질 때. 그런 날 맘 놓고 기대어 목놓아 울 수 있는 사람이 있나요? 어른이라서, 부모라서, 누이라서, 형이라서 짊어진 것들의 무게에 짓눌려 소리 없이 눈물 훔치던 이 세상 모든 어른들에게 하루쯤은 모두 내려놓고 짊어진 것에 기대어 울어도 된다고 말해주고 싶었습니다. 당신의 그런 날, 그런 밤.

● 러닝타임 : 10분

● 녹음장소 : 분당

● 녹음기간: 4월 15일 1회차, 오후 5시 경부터 2~3 시간 정도 진행됩니다.

< 인물소개 >

최윤재 (8 / 남)

윤서의 늦둥이 남동생. 누나와 둘이 살고 있으면서도 씩씩하고 밝은 모습만 보여준다. 말이 많아 가끔 누나를 귀찮게 한다.

< 지원 방식 >

- 지원 방법 : arvan487@gmail.com으로 메일 지원 부탁드립니다.

- 프로필 및 연기 영상 (대사 위주) 을 보내주시면 됩니다.

- 본 내용 외에 문의사항이 있다면 언제든 편하게 메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4월 13일에 개별적으로 연락드릴 예정입니다. 모든 분께 답장 드리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포트폴리오로 활용하실 수 있도록 원본영상 제공해드립니다.

작품 제작에 참여하는 모든 인원은 개인위생을 철저하게 관리하고, 방역수칙에 따라 안전하게 촬영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함께하고 싶습니다.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감사합니다!